
+
학습 전략 또는 전략 학습 학습 및 학습 전략 학습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방법을 결정하고, 사전 학습 활동 정보 프레젠테이션 학습자 활동 시험에 포함하고, 후속 내지. 전략은 일반적으로 학습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의 요구와 관심에 연결하고, 학습 스타일 (Ekwensi, Moranski, 타운센드 달콤한, 2006)의 여러 유형을 기반으로합니다. 수업 전략이 실제로 이러한 e 러닝, 자율 학습, 교실, 또는 OJT 같은 명령을 제공 할 매체를 가리 킵니다 동안 따라서 학습 목표는 교육 전략 방향을 가리 킵니다. 그러나 코스를 설계 할 때 하나의 매체를 사용하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혼합 방식을 사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상호 교환 조건을 사용하지만, 목표, 전략, 미디어, 모든 별도의 의미를 갖는다. 예를 들어, 학습 목표는 교육 전략, 데모입니다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다음 미디어가 e 러닝 및 OJT의 조합이 될 수있는 반면 실제로 작업을 수행하여 연습 손에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학습 전략 선택 차트 학습 전략을 선택하기위한 일반 지침입니다. 그것은 꽃의 분류 (학습 도메인)을 기반으로합니다. 매트릭스는 일반적으로 더 적극적인 참여 방법에 대한 수동적 인 학습 방법 (맨 위 행) (아래 행에서 실행됩니다. 블룸의 분류 (오른쪽 세 개의 열)은 낮은 수준의 행동이 상단에있는로, 위에서 아래로 실행하고 이상 행동 바닥에있는 즉, 학습에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있다 :.. 성능의 낮은 수준이 일반적으로 더 수동적 인 학습 방법을 사용하여 가르 칠 수는 성능 높은 수준의 보통 학습자에 의한 행동이나 참여의 일종을 요구하는 학습 전략 선택. 차트인지 도메인 (블룸, 1956) 정서 도메인 (Krathwohl, 꽃, MASIA, 1973) 심리 운동 도메인 (심슨, 1972) 강의, 독서, 오디오 / 비디오, 데모, 또는 안내 관찰, 질문과 답변 기간 1 받기 현상 토론, 멀티미디어 CBT, 소크라테스 교훈적인 방법, 반사. 등 설문 조사, 역할 놀이, 사례 연구, 어항 등의 활동 2. 온 - 더 - 직업 훈련 (OJT), 연습 (일부 방향을 수행하여 3. 가이드 응답을 현상에 응답 또는 코치)이 필요하며, 시뮬레이션 작업 설정은 (앞서 그 전략을 개발 뒤에 키 질문이야 당신이 기간에서 승리하기 위해가는 방법 당신의 전략 개발) CBT 시뮬레이션을 포함합니다. 가치 아무것도에서 승리하려면 게임 계획이 필요합니다. 프로 스포츠 팀이 알고, 이 아이디어는 조직, 부서, 팀, 심지어 개별로 자신에게 적용됩니다. 최고의 장점에 당신의 재능과 자원을 사용하고, 당신이 t이 자리에서이 게임 계획을 가지고 돈 경우 승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이야하는 방법을 아는 성공적인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상식, 전략 개발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 방법을 소개합니다. 경쟁과 수익성이 중요하는 비영리 기업에서는 전략에 대한 접근 방법은, 당신의 목표는 비영리 단체 또는 정부 부서와는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부서 또는 팀의 목표는 전체 조직의 목표와는 다른 범위를해야합니다. 수익성을 증대 예를 들어, 범위 및 상황에 따라, 당신은 전략을 개발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 지지율을 증가 또는 고객 만족도를 향상. 예산에서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당신의 전략을 결정하기 위해, 당신은 완전히에 영향을 미치는 내부 및 외부 환경 요인을 이해해야합니다. 그 이해를 바탕으로, 당신은 당신의 명확한 이점을 확인하고 성공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선택하고 효과적으로 전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다시 작동되는 문맥 분석 : 그래서, 전략 작성은 3 단계 프로세스를 따른다. 전략적 옵션을 확인. 평가 및 최적의 옵션을 선택. 우리는이 과정을보고,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유용한 도구를 검토 할 것이다. 1 단계 : 첫 번째 단계에서 귀하의 상황 및 환경 분석, 당신은 완전히 자신과 환경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자원, 책임, 능력, 강점과 약점을 검토, 우선 당신의 조직을 분석합니다. 공부 벌레 분석은 잘 당신은 당신이 엄격를 사용하는 것이 제공 약점을 가지고 어디에 무엇을 폭로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략은 당신의 약점을 노출하지 않고 당신의 강점을 사용하는 경우에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또한, 귀하의 핵심 역량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고유의 강점을 강조하고, 당신이 당신의 경쟁에서 차별화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 도움이됩니다. 이제 상황이 이동하는 위치를 예측하기 위해 현재 운영 환경을 조사 할 필요가 사용자 환경을 분석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기업에서 가능성이 향후 어떤 시나리오를 추구해야이 흥미로운 기회가 있고, 어떻게 것입니다 이러한 영향이 PEST 분석을하는 일. 포터의 다이아몬드. 그리고 포터의 다섯 부대 환경을 분석하기위한 좋은 출발점이다. 당신은 문제가 발생할 경우 그들은 당신이 큰 환경에서 강력한 위치를 위치를 표시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만들 준비로, 당신은 오히려 그들에 대한 작업을보다 운영 환경의 변화, 정렬 s의 방식으로 작업을 다시해야합니다. 이러한 외부 요인은 통제 할 수없는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러한 요소 중 하나의 변화를 필요로하는 전략을 추구하는 경우, 당신은 앞서의 긴, 소진, 수익성 전투가있을 수 있습니다. 팁 : 토우 행렬은 내부 및 외부 분석과 함께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토우는 반대로 공부 벌레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SWOT 분석에서 배운 모든 것을 결합하고 강점과 기회를 극대화, 약점과 위협을 최소화하거나 전략을 개발에 적용합니다. 당신의 전략은 당신이 이길 것이다 방법을 정의하고, 승리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만족 얼마나 잘으로 둘러싸인 귀하의 고객과 이해 관계자를 분석합니다. 비영리 기업은 행복한 고객과 주주를 유지해야합니다. 정부, 비영리 단체, 프로젝트 팀의 모든뿐만 아니라 만족시키기 위해 다른 이해 관계자가 있습니다. 전략 창조는 이러한 요구를 고려해야합니다. 고객과 이해 관계자를 식별합니다. 어떤 고객이 원하는 게 누가 것은 이해 관계자 분석은 이러한 요구와 선호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의 성공의 주요 이해 관계자이다. 또한, 세부 사항에 당신의 시장을 봐주세요. 이러한 우리의 시장이 분할되는 방식과 같은 주요 질문에 대답, 어떤 개체군은 우리가 비용 효율적으로 도달하고 최적의 마케팅 믹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경쟁 제품, 어떤 비교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기존의 비영리 회사에서 당신의 경쟁자를 분석 무엇인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경쟁자 역량이다. 그것은 USP 분석에 우리의 문서가 당신이 효과적으로 경쟁 할 수있는 방법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무엇 대체 할 고객이 당신의 시장에 진입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또는 어렵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경쟁 정보에 대한 도움말에서 경쟁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유용한 도구를 찾을 것이다. 비영리 단체, 부서 팀과 프로젝트도 경쟁을해야합니다. 부서 내 다른 프로젝트와 팀은 돈과 다른 자원에 대한 경쟁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이 가치를 추가 할 수 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고, 조직의 성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2 단계 : 1 단계에서 전략적 옵션을 확인, 조직 또는 팀이 내부 및 외부 환경의 컨텍스트 내에서 맞는 방법의 이해를 개발했다. 지금은 당신이 명확한 우위를 위해 할 수있는 다른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당신의 목표를 달성 할 시간이야. 다음은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본적인 활동이다. 브레인 스토밍 옵션은 브레인 스토밍과 같은 창의성 도구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경쟁 우위를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탐험하기 위해 브레인 스토밍과 Starbursting 역. 조직의 역할에 따라 조직의 사명을 참조하여 브레인 스토밍을 안내하지만, 이 제약되는 방법까지 고려합니다. 검사 기회와 위협은 당신의 SWOT 분석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주요 기회와 위협의 일부를 확인했다. 시작 지점으로이를 사용하여, 당신의 기회를 극대화하여 위협을 최소화, 또는 어쩌면 기회로 위협을 설정하는 추가 방법을 브레인 스토밍. 문제를이 단계에서 도움을 줄 수있는 문제 해결 방법을 해결합니다.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지 않았습니다 것입니다 경우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도록하는 방법, 자신을 부탁드립니다. (당신의 기업에있는 모든 사람은 (는) 자기 특정 문제를 다루는 발견하면, 당신은 그것을 처리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난한 고객 관계에 시달리고 산업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려는 경우, 당신의 시작 위치는 낮은 만족입니다. 이 경우 왜 브레인 스토밍 및 만족도를 증가 전략적 옵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근본 원인 분석 등의 도구. 5 이유들. 및 감사 귀하에게 이러한 문제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시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 평가 및 전략적 옵션을 마지막 단계를 선택하면 상세 전략적 옵션을 평가하고 당신이 추구하고자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하여, 다음과 같이, 또 다른 128 전략 기술을 배울 수있는 유용한이 기사 찾기. 이 단계까지 옵션 평가, 당신은 아마 당신이 실행할 수있는 좋은 프로젝트의 범위를 확인했습니다. 이제 최고의 전략적 옵션을 선택하려면 다음을 평가해야합니다. 당신이 확인했습니다 모든 옵션을 고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평가를 완료했습니다 때까지 t이 최종 판단을 돈. 당신이 무대 이러한 위험 분석 등 각 옵션 기법에 대해 얘기 할 무엇 1에서 확인 된 상황 요인에 비추어 각 옵션을 평가하여 시작합니다. 실패 모드 및 효과 분석 및 영향 분석 당신이 그리워 아주 쉽게 할 수있는 각 옵션의 가능한 부정적인 결과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철저하게 이러한 탐구 있는지 확인합니다. 의사 결정 매트릭스 분석은 재무 및 비재무 적 의사 결정 기준을 함께 데려에 특히 유용합니다. 같은 팀 착용감과 팀 바이의 가능성 - - 뿐만 아니라, 목적, 비용과 같은 유형의 요인과 투자 수익률이 개별 의사 결정 기준을 무게, 주관적 기능을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완전한 당신의 평가와 함께 최선의 방법 전달을 선택, 당신은 지금 당신이 t 당신이 너무 얇게 자원을 확산 너무 많은 옵션을 선택할 돈 있는지 확인하고, 최적의 전략적 옵션 또는 전략적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조직의 비전, 미션 및 가치와 일관성을 위해 아이디어를 확인합니다. 필요한 경우 이러한 업데이트합니다. 그것은 전략적 계획 중이 중요한 요소 잊고, 그래서 당신이 이길 원하는 것은 조직의 전반적인 목적으로 기여하는 것이 있는지 확인하기 쉽다. 추론의 사다리를 사용하여 가정을 확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전략을 개발하는 데 사용되는 추론 과정의 건전성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팁 : 전략을 개발하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토론과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이야. 돈 t는 t을 성공적으로 구현 돈하는 경우 전략 그것은 좋은 전략을 개발하지 s의 구현 자신의 특정 상황에이 방법을 적용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많은 사람들이 타락 곳이다. 당신이 성공적으로 전략을 구현하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것이다 기술에 대한 전략 개발 및 실행, 그리고 우리의 프로젝트 관리 메뉴 사이의 격차를 해소의 방법을 VMOST 분석 및 균형 성과 기록표에 우리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요점 당신의 전략은 당신이 상관없이 그 성공을 정의하는 방법, 성공을 달성하지 것이다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퍼스널 팀 또는 조직 수준에서 전략을 개발 재 여부, 처리 결과로 중요하다. 당신의 고유 한 기능을 식별하고 위협을 최소화하면서 당신의 이점에 이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이 과정 이상 식별 도구를 사용하면 궁극적으로 당신을 위해 맞은이야 하나를 선택 할 수 있도록, 성공을위한 잠재력 다양한 전략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의 개인 상황에 대해 생각으로 당신의 생활 실천 전략 개발에이 프로그램을 적용해야합니다. 앞으로 개인적인 방법에 대해 생각 아래의 분석을 완료합니다. 여기에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질문들 : 개인의 강점, 약점, 기회 또는 위협은 무엇인가,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환경의 큰 그림 동향은 무엇 그것에 당신의 마음을 놓는다면 당신이 달성 할 수있는 어떤 핵심 역량은 무엇인가 모니터링 또는 당신을 어떤 옵션 (이해 관계자) 당신의 성공에 중요한 사람들이다 이러한 외부 요인에 적응이 이들 중 당신은이 사이트는 당신이 행복하고 성공적인 경력에 필요한이이 기술을 가르치는 고려해야한다 당신이 마음 도구 여기 찾아 낼 것이다 많은 도구와 자원의 하나. 우리의 무료 뉴스 레터에 가입. 또는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정말 팀 빌딩 활동 툴킷 제공은 우리의 팀 빌딩 활동 툴킷의 무료 사본을 얻을 당신의 경력을 과급. 당신은 자정 전에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할 때, 한 달 통해 7 월 (21) 코멘트 (1) 전 욜 란드는 전략없이 작성 또는, 우리는 거의 실패를 계획하는 우리의 목표를 달성 할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다음과 같은 공통 문제라고 생각 : 당신은 지금 당신이 t 당신이 너무 얇게 자원을 확산 너무 많은 옵션을 선택 돈 있는지 확인하고, 최적의 전략적 옵션 또는 전략적 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선택의 다양한에서 최고의 선택 할 수있는 - 너무 많은 옵션이 좌 / 좋은 보이기 때문에 어려움을 갖는 선택, 아직 결정화하는 과정으로 수행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전략에 좀 더 시간을 보내고, 거의 확실하게 낮은 수익과 전략에 시간을 보내는에서 당신을 저장합니다. 그리고 떨어져 전략을 가지고에서, 당신은 중지하고 결과를 볼 필요가 -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가져 오는 전략입니다 팀 빌딩 활동 툴킷 제공은 우리의 팀 빌딩 활동 툴킷의 무료 사본을 가져옵니다. 당신은 자정 전에 마음 도구 클럽에 가입 할 때, 모든 L D 관리자 Slideshare를 호출 7월 (21)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나중에 오프라인에서도 2016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학습의 교육 전략 PPT 로렌스 얍 수석 관리자 및 OD APAC 공유를 확대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으로 저장하기 위해 SlideShare 앱 다운로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